전라관찰사의 탄생
소개
20여 명의 전문 배우들과 함께 리얼 타임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정해진 시간마다 세계관 속 사건들이 하나의 극으로 이어지며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진다. 또한 전라감영 속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조선시대 직업 이야기도 듣고, 다양한 추억의 놀이 및 체험 등 조선시대 전라감영의 일상을 교류하며 환상 속 전라감영을 만끽해 보자.
🗺 위치
✏ 상세 정보
행사내용
<줄거리> 위기의 전라감영을 구할 새로운 전라관찰사를 찾아라! 조선의 전라감영이기도 하고, 2025년 지금의 전라감영이기도 한 이곳. 관찰사의 폭정이 날로 심해지더니 외국인 사신까지 구금하기 이른다. 암행어사가 출두해 탐관오리를 잡아들였지만 보이지 않는 존재가 여전히 전라감영에 남아 한을 품고 있는데... 새 관찰사는 원혼의 한을 풀어주고 전라감영에 평화를 되찾아줄 수 있을까? <관람 포인트> 1. 단막극을 통해 밝혀지는 사건의 실마리 정해진 시간마다 세계관 속 사건들이 하나의 극으로 이어진다. 배우들이 펼쳐내는 사실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사건을 추리해 보자! * 단막극 : (1부 12:30 / 13:30 / 14:30) (2부 15:00 / 16:00 / 17:00) (선화당 앞) 2. 조선시대 직업 체험 전라감영 속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조선시대 직업 이야기도 듣고, 다양한 추억의 놀이 및 체험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! * (12:30 ~ 17:30) (전라감영 일원) 3. 내가 바로 전라관찰사! 전라감영에 난무하는 위조화폐를 가장 많이 수거해온 자, 부패한 관리들을 벌하고 새로운 관찰사의 자리에 오를 것이며, 그에 따른 포상이 내려질 것이다! * 새 관찰사 임명 : (1부 14:30) (2부 17:00) (선화당 앞)
참가안내
※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공작소 네이버 블로그 또는 SNS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)를 확인 부탁드린다. ※ 현장 상황에 따라 행사가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으니,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방문 부탁드린다.